본문바로가기

홈Q&A > 질문답변

질문답변

  • 오토만 제품의 장점은 무엇인가요?

    정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전차종의 수입 상용차, 승용차 소모품을 항시 보유하고 있습니다.

  •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의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당사 연락처(02-574-7714)로 제품의 정보(브랜드, 차종, CC, 연식)을 알려주시면 바로 재고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.
    또한 정품번호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.
    (AUDI, BMW, HONDA, MERCEDES-BENZ, PORSCHE, TOYOTA, VOLKSWAGEN, VOLVO는
    차대번호로 검색이 가능하니 차대번호를 알려주세요)

  • 배송은 어떻게 해 주시나요?

    업체명/업체주소/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주시면 입금 확인 후 화물이나 택배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배송해 드리며
    5시30분 까지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며, 대부분 익일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    서울 근교는 다량의 검색이 가능하니 차대번호를 알려 주세요

  • A/S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, 당사로 이상 사유를 연락 주시면 교환 및 환불해 드립니다.
    단, 상품을 사용하셨거나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 반품이 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또한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후부터는 반품,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